모모(썬더) 바탕화면에 앱 바로가기 실행 아이콘 생성하기 > 썬더 앱플레이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MOBI - 모비만의 스페셜한 혜택 쿠폰 100%공짜 LOOTING - 사전예약과 게임쿠폰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ZZI - 인기 모바일 게임!! 20만원 상당의 상상초월 쿠폰 INDIE - 인기,신규,최신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쿠폰알리미 - 나만 몰랐던 게임쿠폰! 더이상 호갱은 없다.


썬더 앱플레이어

모모(썬더) 바탕화면에 앱 바로가기 실행 아이콘 생성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로요이 작성일18-03-27 10:58 조회5,847회 댓글0건

본문

블루스택3버전이나 이전 녹스에서 어플 설치되면 자동으로 바탕화면에 해당 어플 아이콘 생성해주는 기능이 썬더에서도 가능합니다.

 

자동이 아닌 수동으로 말이죠..

 

먼저 편하게 진행하기 위해 앱플레이어 설치후 바탕화면에 생성된 모모 혹은 썬더 앱플레이어 바로가기 아이콘을 복사후 마우스 우클릭 바로가기 붙여넣기를 해줍니다.

 

생성된 바로가기 아이콘을 선택후에 우클릭 > 속성에 들어가서 대상이라고 써있는 곳에 " package=해당 어플의 패키지명|index=0" 를 입력해 줍니다. dnplayer.exe 뒤에 괄호안의 내용이 다 들어가야 합니다. 공백까지 전부요.

 

예시 ) C:\Changzhi\dnplayer2\dnplayer.exe package=com.digitalsky.girlsfrontline.cn.bili|index=0

 

이런식으로 dnplayer.exe 뒤에 한칸 띄우고 나머지것을 써주시면 됩니다.

 

멀티 기능을 이용하여 가상기기를 더 추가하신 상태시라면 뒤의 "index="값을 바꿔주시면 됩니다.

 

맨 위가 0 그다음이 1, 그다음이 2 이렇게 넣어주시면 됩니다.

 

패키지명을 모르신다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패키지 네임 뷰어라는 앱을 설치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대상 수정까지 완료 되었으면 적용 및 확인 을 누르시고 해당 아이콘을 실행하시면 모모(썬더) 앱플레이어가 실행후에 바로 설정한 앱을 자동으로 실행합니다.

 

테일스타 (Sense)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20
어제
3,766
최대
13,547
전체
3,138,798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앱플레이어 가이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