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블레스도 최적화 부탁드립니다. > 모모 앱플레이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MOBI - 모비만의 스페셜한 혜택 쿠폰 100%공짜 LOOTING - 사전예약과 게임쿠폰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ZZI - 인기 모바일 게임!! 20만원 상당의 상상초월 쿠폰 INDIE - 인기,신규,최신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쿠폰알리미 - 나만 몰랐던 게임쿠폰! 더이상 호갱은 없다.


모모 앱플레이어

라스트블레스도 최적화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제피 작성일18-07-27 12:05 조회2,443회 댓글2건

본문

CPU: 4  RAM : 4096 으로 해도 2판만 하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이 꺼집니다. 모든 앱플레어를 다 사용해 봤지만, 모모보다 가벼운 앱플레이어는 없네요..

부디 다음 버전에서는 lastbless도 최적화 부탁 드립니다..  

댓글목록

호로요이님의 댓글

호로요이 작성일

만약 게임중에 팅기는 현상이라면 백그라운드에 메모리 정리 프로그램을 실행시켜보시기 바랍니다.
몇몇 게임들중 메모리가 누수되는 현상이 있는 경우 게임이 팅기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메모리 부스터 Lite 같은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자동으로 메모리 정리를 하게 설정하면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제피님의 댓글

제피 댓글의 댓글 작성일

메모리 같지는 않고요 2판 정도하면 앱플레이어가 멈춰 버립니다. 다른 게임은 괜찮은데 유독 라스트블레스만 그렇네요. 블루스텍으로 실행을 할 수는 있지만, 이상하게 게임하면 할 수록 블루슽텍은 버벅거립니다. 모모가 제일 가볍기는 한데 자꾸 멈추거나 팅겨버리니까 답답하네요ㅜㅜ 녹스도 돌아가기는 하는데 방향키가 이상하게 먹혀서 안되겠구 ㅜㅜ 지금 나온 앱플레이어는 전부 해 봤는데 모모가 제일 잘 됩니다.. 팅기지만 않으면 좋으련만...




접속자집계

오늘
1,026
어제
3,766
최대
13,547
전체
3,139,304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앱플레이어 가이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