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 앱플레이어 1.2.1v 업데이트 > 피크 앱플레이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피크 앱플레이어

피크 앱플레이어 1.2.1v 업데이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로요이 작성일19-01-23 10:58 조회14,059회 댓글0건

본문

[피크 앱플레이어 1.2.1v 다운로드]    

 

* 버그 수정

 - 1.2.1 BETA 버전에서 게임 플레이 시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화면 프리징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1.2.1 BETA 버전에서 이카루스 실행 시 타자입력이 안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여러개의 앱플레이어 동시 실행가능

 - 기존 버전에서 한 앱플레이어가 구동 완료 되어야 다른 앱플레이어를 실행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여러개의 멀티를 동시에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앱플레이어 구동중에 설정변경 가능

 - 앱플레이어가 아직 구동 로딩중 상태에서도 환경설정창을 불러올 수 있도록 변경하였습니다.

 

* 하단 아이콘 클릭 편의성 개선

 - 게임 아이콘 클릭시 구글 플레이/원스토어 선택창이 뜨지 않고 바로 설치화면으로 넘어갈수 있도록 편의성을 개선하였습니다.

 

* 창 크기 조절 시각효과 수정

 - 마우스 커서가 앱플레이어 창크기 조절이 가능한 창 좌측 또는 하단으로 이동하면 해당 영역이 녹색으로 변합니다.

 

* 멀티앱플레이어 표시내용 추가

 - 멀티리스트창에서 생성한 앱플레이어의 용량들이 표시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피크 콘솔기능 추가

 - 해당 기능 정보글은 네이버카페 참조 바랍니다.

 

* 가상키 설정창 팝업속도 향상

 

* 가상키 설정 편의성 개선

 - 디폴트 가상키 이외에 직접 가상키 설정창 상단에서 [새로 만들기]로 신규 커스텀 설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이제 마우스 휠 버튼도 가상키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 FPS모드의 사격기능을 기본 마우스 좌클릭에서 기타 키버튼으로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가상키 매크로 기능 추가

 - 여러개의 좌표 누르고 있기/손 떼기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매크로 기능 가이드는 카페 정보글 참조 바랍니다.

 

* 메인앱플레이어 초기화 기능 추가

 - 멀티창에서 메인앱플레이어를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초기화하면 모든 앱데이터가 삭제되고 새로 설치한 생태로 포멧됩니다.

 

* 기타 수정

 - 피크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시 에뮬레이터 감지가 되도록 변경하였습니다. 최근 PUBG의 운영정책으로 인해 대부분 앱플레이어에서 배그 모바일 플레이시 계정제재를 당할 수 있습니다. 실제 휴대폰유저들과 매칭되면 높은 확률로 계정제재 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에뮬레이터 감지가 되어서 에뮬레이터 유저끼리만 매칭되어도 여전히 낮은 확률로 계정제재를 당할 수 있으니 당분간은 앱플레이어에서는 배그 모바일을 플레이하지 않는걸 권장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앱플레이어 가이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